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번째 꼼지락.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1:52

    안녕하세요~목적도 침대에서 뭉그적뭉그적 포스팅한 구두쇠 아이!​ 어느새 4월이 되고 모두 어느 하나를 하면서 지내고 시 연봉인요?저는 곧 다가올 자격시험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이제 슬슬 준비하지 않은 것 같아서 붙을 수 있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내가 준비하는 시험은 이다 상마움 회사 2급 이다니다. 제가 하고 있는 하나를 하는데 도움이 되기도 하고, 요즘 하고 있는 하나를 앞으로도 계속 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되기도 하며, 미래를 대비해서 취득하려고 합니다.​


    >


    그래도 지금까지 준비한 회차 중 가장 열중한 것 같은데 이번에는 붙었으면 좋겠네요.


    여러분도 뭔가 준비하고 계신 자격증이 있다면 함께 공유합시다.후는 모르지... 내 소견도 못했던 자격증을 알게 되어 새로운 취미과인 직업을 갖게 될까?


    아, 맞다 제가 친국책인 대가족에게 웃음 sound로 하는 스토리가 자격증 수집가가 된다는 스토리입니다. 그런데 뭐 오빠를 공부하고 있어? 학문적인? 그런 자격증 스토리에서 제 취미와 관련된 것을 따고 싶습니다. 하지만 다 산마소움능 자격증을 따도 여러가지 워크샵을 가야한다고 하던데?(봉잉눙 도대체 언제 공부를 조금이라도 하지 않느냐)​ ​ 어쨌든 당 1도 별로 볼것 없는 내 블로그에 찾아오셔서 감사합니다. 스크롤 넘기는 것도 귀찮은 귀차니즘을 가지신 분 여기까지가 끝입니다(웃음) 고생하셨어요. 그래서 나는 이에 반했어!!​#한 꽁치 소움사 2급#2차 실기#제 머리 속의 지우개#자격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