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정 추가) 자율주행에 대한 과인의 관 심사.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19:11

    20하나 9. 하나 2.26​ 운전하는 것이 괜찮아 하고, 차도 괜찮다 봉잉눙, 자율 주행에 관심이 많다.대학원도 자동차계열과도 아닌데 자동차 관련 수업만 골라서 듣고 있는데 너 정말 재밌어. (웃음)(카레에 도움이 하봉잉도 안 되잖아?)​ 2학기가 끝난 요즘. 기억에서 지워지기 전에 어렵게 배운 내용을 간단하게 메모하려고 한다.전기 VS 수소 전 세계는 전기차로 대세인 귀취부터, 하나브 연구들이 수소차로 대응하고 있다. 결과는 아무도 모른다.전기차가 많고 영토, 발전소 부담이 많아지는 단점이 있는 본인, 전기차로 방전해 발전기로 활용할 수도 있다.(스마트 그리드)다만, 전기 차가 더 많은 분포가 되는 것은 확실. ​ 2. 자율 주행 단계 미국에 따르면 5단계에서 정의되지만 20하나 9년 하나 2월 현재 모든 지에용크이 2단계 수준에 그쳤다.lv3에서 제한적 그이츄이이지만 완전한 자율 주행 기능에 문제시 지에용크이 책이 없으면 안 되는데, 법규도 보험도 사회 통념도 다 정의하는 것이 너무 너무 어려운 난제였다 그러나 언젠가는 해결되는 문제이기도 하다.​ ​ 3. 지에용크과 IT·중견 기업과의 경쟁 또는 협조 차 문제의 궁극적 목표는 안드로이드 또는 앱 스토어 환경을 만들어 자동적으로 수수료를 먹는 환경을 조성할 마음 중 감정이지만, IT의 중견 기업이 그것을 그냥 두지 않는다.또 전장류(모터, 부품 등) 업체도 여기에 끼어들고 있는 악마 같은 냄새로 그들은 서로 협력하며 본인에게 적대해 있는데 어린아이였던 것은.


    어제의 적이 오항시일의 친한 친구가 되는 웃긴 귀추울 볼 수 있다.(벤츠 VS BMW/벤츠와 BMW협력)​, 자율 주행을 언급하고 자주 언급되는 용어인 ADAS(에임스/이것이 무엇 인지는 크글링이 확인)는 센서 퓨전이 핵심인데, 그 센서가 레이더, 라임, 카메라 등의 HW통합하는 것도 센서 퓨전에서 데이터를 퓨전 하는 것도 센서 퓨전였던 사고는 센서 1개의 가격이 1백 만원이면 사고 과인 면 이를 어떻게 하는가?그러므로, 성능과 가격을 내리고 몇가지 센서를 달고 AI을 이용한 데이터를 명확하게 합니다.(현재로서는 최선의 방법)​ 4. 모든 산업의 결정체=자율 주행의 연결이 안 된 게 없다. 5G, GPS, IoT, AI, 스마트 시티...공부를 하면 할수록 놀랐던 노 차에 방대하다.​ 5)책임에 대한 방법론.트롤리 주제가 명료하다, 과인은 귀추하고 내가 죽는다?노인을 때린다? 아이를 때린다?또는 자식 한명을 칠레. 여자 두명을 칠레.)은 넘어가도록 하고, ​, 인텔(RSS)과 앤디 비아(SFF), 백번(아폴로 프로젝트)등에서는 수학적 모델링을 구사하고 움직이는 모든 논란에 대한 사고가 그와잉지지 않은 거리 등을 발표하고, 솔루션을 열고 모든 지에용크이 연구하고 있던 ​


    >


    ​ 6. 특수한 사고에 대한 대처의 비결이 없음.한눈팔고접촉,새치기접촉,이런한가지반적사고얘기로기온급강하로블랙아이스가만들어진다든지....뭐그런반동적이지않고특수한상황에서도자율주행이가능해야하는데굉장히많은시간과자본이든다. 노다프이다. ​ 7.(수정)갑자기 생각과 인서 추가합니다. 자율주행에서는 사이버 보안이 매우 중요하다.자율운전 중에 해킹을 해서 중앙선으로 돌진해 브레이크가 걸리지 않게 해버리면 그것 또한 허사였다. 카메라 와인 레이더, 라이더에 가상 이미지를 넣어도 오류가 자명한 상황.8.(수정 추가) 자율주행은 인지-판단-제어가 된다.인지는 카메라, 라이더, 레이더를 통해 이뤄진다. 이곳에서 센서퓨전이 되어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모든 하드웨어(게다가 반도체도..당연한 일인가..)와 드라이버 모니터링(잔지 어떨지, 미국에서 발매되는 캐딜락은 운전대에 카메라가 걸려 있다.(슈퍼크루즈에 포함시켜 국내 미출시/이를 위해 내가 캐딜락을 생각하고 있었다.) 쉽게 설명하면 그놈이 사람인지 동물인지 물건인지 트럭인지 햇빛인지 등을 구분해 ai를 통해 더욱 정교하게 인지할 수 있다.판단은 인지로부터 모아진 데이터를 가감속하는지, 정해진 루트를 어떻게 갈지, 주행 상 차간 거리(차대차, 차대인, 신호 교차로 등)를 어떻게 유지할지를 결정합니다.제어는 판단으로 결정된 define의 값을 액튜에이터로 스티어링 휠을 제어하고 과인, 브레이크에 의한 운전에 직접 개입하는 것이었다.​ 9.(수정 추가)제대로 이해하기 위해서는 수학적 이해가 필요하다.무엇이 이야기냐면, 차는 시간과 이동에 관한 함수 관계에 있다. f=ma의 순간 정의를 시간으로 적용하면 미분 방정식을 통해 운용해야 하고, 더 복잡한 라플라스 변환 등 공대생조차 싫어하는 수식을 풀어야 합니다.과인의 결론 따라서 앞으로 과오는 모든 신차는 AI 기술의 발달로 인해 기술 차이가 매우 클 것으로 예상합니다.신차로 출시되는 자율주행기능과 FL되는 자율주행기능의 수준은 같지 않다는 뜻. 또는 연식변경도 마찬가지.​ 그래서 차를 바꿀 때가 된 lv3이 과인 오기를 학수고대하던 나지만 더 이상 기다릴 필요도 없다, 기다릴 수 없게 됬 움니다. ​ ​ ​ to be continue....​(sm7은 곧 내놓게 됩니다. 아니면 안 팔리면 폐차 허과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