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미일소흔경성 드라마 vs 영화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6:24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항 선은 극히 소1 서울 진흥, 경성 영화를 보고 온 머위를 가지고 왔어요 초롱초롱


    제가 전에 작성했던 드라마 추천을 못봤다면 먼저 보고와요!! 드라마 스토리 설명은 이제 하지 않겠습니다.


    일단 드라마나 영화의 모드적인 예키운 유사합니다. -학교 내에서 유명한 샤오 저와 웨이 웨이가 사랑에 빠져이이에키 ​ 그러나 45분씩 30말에 열린 이에키울의 때에 40분에 보인다.영화는 줄거리 요약 같은 느낌이었어요.뭔가 ピョン, 예기이지과 같은 느낌?에피소드도 더 적고 거기서 느꼈던 즐거움도 없어져서 아쉬웠습니다.결국 평등한 맥락이지만 다른 결국입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영화보다는 드라마를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다른 점이라면 천녀유혼이라는 게임입니다. 이름이몽유강호로변경되거나주인공들이다니는대학의이름이청대학이아니거나이런사소한차이점이존재하고,


    >


    샤오나이가 드라마에서는 뭐든지 하나라도 해결해주는 백마탄왕자님..같은 소견이었다면 영화 속의 샤오나이는 속으면서 좀 더 현실적인 소견이 많았어요. 웨이웨이는 드라마 속에서 당신 무.. 왠지 뒤로 갈수록 현모양처가 되어가는 모습이 있었는데 영화 속 웨이웨이는 남주에게 뒤지지 않고 동등한 능력을 보여줘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주인공들을 잘 보고 다른 점을 좀 더 설명하고 들을께요.


    >


    제일먼저 남자주인공 샤오나이와 여자주인공 웨이웨이의 모습입니다웨이웨이 역의 안젤라 베이비 거짓없이 너 너무 예쁘지 않나요?


    >


    샤오과인이 역을 맡은 정백영 배우는 뭔가 코가 다른 남주혁을 닮았다고 소견했는데, 언니는 그냥 차이나 사람 같았대... 어릴 때부터 닮은 점을 발견하지 못했기 때문에 남주혁을 닮았다는 말은 무시하세요 ٩(´0`)۶


    >


    학교퀸인 멍이라는 드라마에서는 남의 이야기에 좀 휘둘려서 바보같다는 감정이 있었는데 영화속 멍이라는 드라마는 조금 적극적이여서 좋았습니다.드라마만큼 큰 비중은 없었어요.


    >


    웨이웨이 룸메이트들 웨이웨이 옆에 있는 친구가 동시예요.잠시후,어느정도 얼굴을 비추는 고민. 아내 sound를 제외하고는 거의 안과인이에요.또, 드라마에서는 인턴을 준비하면서 "게입니다"를 시작하면서 차오관과의 에피소드가 생기지만, 영화속의 "알시"는 원래 게입니다를 즐겨하는 프렌드이며, 차오관과의 에피소드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


    샤오 자신의 friend들 후지위반산 하오메이순입니다 여기서도 샤오 자신과 함께 게임니다를 만들어가는 멋진 friend들이예요!! 드라마에서는 friend들이 무엇을 해도 샤오 자신에게는 안된다는 느낌.. 능력이 부족하다고 생각했는데 여기는 약간 동등하게 느껴져 그 부분도 좋았습니다.


    >


    정몽이랑 장덴사 이름 Sound가 정확한지는 모르겠어요웨이웨이의 게임 속 친구-장 텐사가 드라마 속에서는 하룻밤 때려주고 싶었는데, 여기서는 그런 역할이 아니었어요.


    >


    야오야오와 그 무리들 야오야오도 드라마에서는 주위 아이들이 대신 나쁜 내용을 하고 야오야오는 착한 척만 해서 짜증이 났지만 영화 속 야오야오는 나쁜 내용을 직접 하거든요 켄의 드라마에서는 주위의 칭구를 시녀역을 연기하는것 같아서.. 잔천사와 야오야오 무리의 에피소드때문에 드라마에 짜증이 났지만, 그런 에피소드가 빠져서 그런지 야오야오 무리의 비중도 거의 없었습니다.


    >


    차오광 얼굴이 낯설어요?차오광은 같은 배우가 했네요.차오광이 드라마만큼 암이 걸리는 캐릭터는 아니었습니다. 싫긴 했지만...아, 그리고 영화 속에서는 사오 샨의 1부의 역할이 챠오그와은에 통합했어요 영화 속에는 사 쇼오가 자신감을 가져오지 않습니다.--즉, 웨이 웨이의 게이 다 속의 전 남편이 "챠오 히카루+챠오 히카루"이 아주 가난한 부자로 표현됩니다.


    솔직히 영화보다 드라마를 더 좋아했다고 스토리를 못하겠어요.영화 속 설정이 더 좋았던 부분도 꼭 있더라고요 근데 양양... 잃을 수가 없어.. 얀얀이 연기하는 샤오과인이 너무 좋았기 때문에 저는 드라마를 더 추천해주고 싶습니다. 그리고 드라마는 시간이 길수록 에피소드도 더 다양하고 그만큼 재밌었어요. 캐릭터들도 잘 포현되고


    >


    영화를 본 분이라면 뭐라고 말할지 모르겠지만 영화가 앞뒤가 맞지 않는다는 느낌도 들었어요.드라마 만큼은 아니지만 본인 이름의 매력이 있는 영화라고 결론을 내리고 싶습니다.드라마를 보신 분이라면 드라마와 다른 부분을 발견하는 재미도 있으므로 한번쯤 봐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੭*ˊᴗˋ드라마를 본 적이 없는 분은... 꼭 드라마 봐주시고 아껴보시는 드라마라는 것을 알 수 있는 드라마 - 그럼 다음에 더 재미있는 영화로 찾아오겠습니다!! 아이도 넷플릭스로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